본문 바로가기

생각해보기

인도 여성, 남편을 포함한 남성 10명이 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

인도 여성, 남편을 포함한 남성 10명이 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

 

인도에서 또다시 성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이번엔 남편을 포함해 남성 10명이 한 여성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됐다고 현지방송 NDTV가 15일 보도했다.

 

NDTV 보도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12일 밤 마디야프라데시주(州) 빌라이나가르에 있는 한 마을에서 발생했으며, 친척의 도움으로 풀려난 이 여성은 다음날 경찰에 신고했고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한다.

 

이 사건은 몇 달 전 이 여성이 남편과 땅 문제로 다투면서 그 남성으로부터 도끼로 공격당하면서 불거졌는데, 당시 여성은 이 사건으로 경찰에 신고했고 자신의 10살 아들과 함께 친정으로 가서 생활해왔으며, 최근 남편이 화해를 요청해 다시 아들과 함께 남편의 마을을 방문하면서 발생됐다.

 

남편은 다른 남성들과 함께 이 여성을 묶은 뒤 창고에 가두고 물 한 모금도 주지 않았으며, 그렇게 3일이 흐른 뒤 여성은 반나체의 상태로 마을 이곳저곳으로 끌려다닌 후 남편을 포함한 10명의 남성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한다.

 

또한 여성이 목이 말라 물을 요청하자 이들은 아들이 보는 앞에서 소변을 마시게 하기도 했다.

 

한편 이 여성을 성폭행한 남편을 포함한 남성 10명을 체포됐는데, 남편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ND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