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시판

중남미 온두라스서 거대 비행접시 UFO 포착

중남미 온두라스서 거대 비행접시 UFO 포착

 

최근 중남미 온두라스에서 여행객이 찍은 거대한 미확인비행물체(UFO)가 인터넷상에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타이완 자유시보(自由时报) 등 해외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오후 5시쯤 온두라스 서북부 항구도시인 푸에르토 코르테스에서 거대한 비행접시 형태의 UFO가 포착됐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은 당시 이 도시를 방문한 홍콩인 여행객들이 이런 광경을 목격하고 카메라에 담아 다음날인 24일에 인터넷상에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UFO는 구름에 살짝 가리긴 했으나 맨눈으로도 식별할 수 있을 정도로 거대하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은 “이렇게 큰 UFO는 본적이 없다”며 놀라워하는 반면, 또 다른 이들은 “화질이 선명하지 않고 CG로 작업한 듯하다”며 조작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온두라스는 UFO가 곧잘 출몰하는 지역으로도 유명한 데 지난 1월에도 수도인 테구시갈파에 거대한 UFO가 하늘에 나타나 당시 수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렇듯 중남미에서는 종종 외계인이나 UFO를 목격했다는 소문이 나돌고 있는데, 가장 유명한 사건은 브라질이 군을 동원해 아마존 일부 지역에서 대대적으로 외계인 조사를 벌인 프라토 작전으로, 공개 당시 막대한 양의 관련 서류가 공개되면서 논란이 일어난 바 있다.

 

☞☞☞ 유튜브 동영상 보러가기

 

사진=유튜브 캡처